레이싱모델들 15년도 엔페라컵 2전에서
본문 바로가기

사진/행사

레이싱모델들 15년도 엔페라컵 2전에서

728x90
반응형

레이싱모델 은하영 씨

 

 

 

 

아마 경기 시작전 대기시간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형광색 천막아래에서 촬영된 사진을 보정하면서

 

컬러캐스트를 조절 하지 못해서 좌절했던 게 생각나네요.

 

7년이 지난 지금의 저는 보정해낼 수 있을까요?

그때보단 나아졌지만 지금도 뭐 그닥 

ㅋㅋㅋㅋㅋㅋ

 

 

 

 

 

 

레이싱모델 남소라 씨의 풋풋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레이싱모델 은하영 씨, 팀 GRBS선수 문은일 씨, 레이싱모델 임솔아 씨

레이싱에 관심이 없었던지라 이 날 돌아가는길에 grbs선수가 우승했다는 것만 언뜻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검색해서보니 바로 이 선수 더군요 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