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유다연 촬영회 출사
본문 바로가기

사진/촬영회

레이싱모델 유다연 촬영회 출사

728x90
반응형

레이싱모델 유다연 씨 16년도 9월 촬영분입니다.

 

촬영 장소는 경북 어디였는데...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박정희 기념관? 새마을운동 기념관?같은 거 있었던 공원이었는데

저 붉은 색 드레스는 푸른 나무들과 어울릴 수 있는 컬러매치였는데요.

 

단렌즈로 배경을 날렸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여러가지 시도해본다고 했는데

 

 

 

 

 

배경과 어우러지는 구도를 생각했고

 

그래서 세로로 반영도 넣어보고

 

 

 

 

 

 

 

가로로도 시도해봤습니다.

전경을 바위로 아이레벨을 낮춰서 시도해본 샷입니다.

 

근데 기울어졌네요...네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아쉽네요 ㅎㅎ;;;

 

 

 

 

 

 

다시보니 촬영 당시 날씨는 좋았네요

 

햇빛이 있지만 구름이 적당히 있어서 컨트라스트가 약하게 빛이 적당해보이네요.

물장구도 처보고...

 

요부분은 다른 촬영자들의 결과가 궁금하네요

 

마찬가지로 망원으로 바꿔서 땡겨볼껄 하는 후회가 남습니다.

 

 

 

 

 

50mm f2.0입니다.

135mm면 딱 맞았을 것 같네요.

 

 

 

 

 

 

 

 

 

 

 

좀 독특한 공간? 연못의 대한민국 모습으로 만들어져 있는 곳입니다.

역시 공간과 뭔가 조화를 고려해봤습니다.

 

 

 

 

 

 

흐으음...결과는...글쎄올시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