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데이
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소장

배트맨 데이

728x90
반응형

인친들 게시물들이 해피 배트맨 데이~많이 올라오길래 뭔가 싶어서 검색해봤더니...

 

2014년도 부터 열린 배트맨을 기념하는 날? dc쪽에서 무슨 이벤트들을 많이 하는 날인데

 

올해는 9월 18일인가 19일인가 인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만

 

뭐 나도 마펙스 허쉬 버전 배트맨을 중고로 구매했으니 더 늦기전에 동참 해봤습니다. ㅋㅋㅋ

박스포즈로 각을 봅니다!ㅋㅋ

 

 

 

이번에는 욕심을 버리고 렌즈도 50mm에 조명없이 촬영했습니다.

혹시나 뒷 배경을 합성해볼까 해서 예전에 반사판용으로 사뒀던 화이트보드지?같은것으로 배경삼아 촬영했습니다.

 

 

망토 뒤쪽 부분이 헐렁한게 고정이 안되어서 보니

어깨쪽 두개 모두 부러졌...중고 판매자는  몰랐다며 부분환불을 이야기 했으나...미안하다고하니 뭐 그냥 넘어갔습니다.

ㅠㅠ

 

뭔가 수선하는 법을 배워볼까도 생각해봤습니다..언젠가는~ㅎㅎ

 

 

 

핀터레스트랑 인스타에서 저장해뒀던 래퍼런스들을 참고해서 하나씩 촬영해서 보정해봤습니다.

 

원본입니다.

생긴거 답지 않게(?) 자립이 잘 안되는 녀석 ㅎ

 

보정본 입니다.

예전에 유튜브로 누끼딸때 이것저것 배웠는데...다시 배워야겠습니다.

 

 

 

 

원본~

히어로 랜딩포즈를 취하려 했지만 역시 이게 되는 녀석들은 작정하고 나온애들 아니면 잘 안되네요.

 

 

 

보정본입니다.

뭔가 만화 같은 배경을 , 래퍼런스를 따라넣어봤는데...이건 좀 뭔가 많이 아쉽네요 ㅋ

 

그나저나 누끼...연습연습....

 

 

 

원본입니다.

망토를 이리저리 세팅해봤는데...배트맨의 왼쪽 부분이 조~금더 드러났으면 했습니다만...

 

이미 부러진 부분과 다른 철사부분이 더 부러질까봐 무섭더군요.

 

여분으로 몇 채 더 살수 있으면...얼마나 좋을까요?

 

 

 

 

보정본입니다.

아 뭔가 들린 시간은 많은데...이 방법은 뭔가 잘못된 듯합니다. 배경 세팅도 어느정도 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원본입니다.

아니 블루택을 사놓고 왜 쓰질 않니 ㅜㅜ

 

마펙스 스탠드는 처음이라 그냥 아무 생각없이 썼는데

 

보정할려고보니 허리부분 어케 보정할 방법이 없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정본입니다.

손을 앞으로 뻗는 건데...망토에 아예 가려버려서 표현을 잘못했네요. 이건 너무 아쉬운 샷입니다.

 

 

 

원본입니다.

무난한 정면샷도 한번 시도....

 

 

 

보정본입니다.

 

 

 

 

 

 

 

 

 

 

.

.

.

.

.

.

 

는 훼이크입니다.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다음에 더 정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피규어 > 소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오나요?  (2) 2022.09.22
대륙의 실수 베놈풀 짝퉁 촬영  (0) 2022.09.20
아이언맨 마크85와 마크49 레스큐  (0) 2022.09.16
shf 브로리 풀파워 보정 4종  (0) 2022.06.03
shf 브로리 풀파워 개시  (0) 202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