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개인작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진/인물사진 portraits

오랜만에 개인작입니다...

728x90
반응형

일반인 모델 미주 양

 

나름 익숙한 삼락공원에서

 

광각렌즈로 

 

소품을 동원해서 걸크러쉬 느낌으로

 

이것저것 시도해보았습니다.

바지의 재질이 제가 생각했던 재질과 달라서 조금 아쉽네요.

 

모델분께서 준비해오신 선글라스와 귀걸이는 이쁘게 잘 어울리네요.

 

 

 

 

 

 

 

 

 

 

후드자켓은 제가 입는 건데

 

나름 뭐 ....

 

칼소품 자세도 몇장 찍어봤습니다.

 

 

 

 

 

 

 

 

 

 

 

 

 

 

 

 

 

 

 

광각을 살려보려 시도한 또 다른 샷

 

 

 

 

 

 

 

 

 

 

 

 

 

검은색 마스크착용

뭔가 닌자 느낌나고 나름 어울려 보이네요 ㅎㅎ

 

 

 

 

 

 

 

 

 

 

 

 

 

 

못 쓰는 헤드셋에 연결잭만 잘라내고 사용해봤습니다.

 

 

 

 

 

 

 

 

 

 

 

 

 

뭔가 사이버펑크 틱한 분위기를 내줄 수 있을까 해서

 

중고로 7천원 주고 산 고글....(흠집이 많아서 사고나서 후회했던! ㅜ,.ㅠ;;;)

이 후드 자켓과 헤드셋, 고글까지...뭔가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했던 조합인데

 

헤드셋 때문인지 후드자켓때문인지 살짝 뭔가 안 어울리는 게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사진 > 인물사진 portrai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컨셉 일단 마지막입니당~  (0) 2022.05.10
소녀~크러~~쉬!  (0) 2022.05.09
지난 촬영물들을 둘러 보던 중  (0) 2022.05.06
레이싱모델(racing model) 조나나 컨셉촬영  (0) 2021.10.08
사이버펑크  (0) 202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