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크러~~쉬!
본문 바로가기

사진/인물사진 portraits

소녀~크러~~쉬!

728x90
반응형

일반인 모델 임미주 양입니다.

 

인스타용으로 셀렉해놨다 편집을해서 지난번 게시물과 결과물이 비 스읏~합니다

많이 비치는 선글라스...꽤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ㅎㅎ

 

 

 

 

 

 

요것도 나름 ㅎㅎ

 

 

 

 

오잉 이것도....ㅎㅎ

 

 

 

 

요각도도 좋네요 ㅋ

 

 

 

 

참고했던 레퍼런스가 맘에들어서 

 

요 구도 나름 생각해놓고 간건데...

 

모델은 차 보닛위에 올려놓고 살짝 아래에서 찍었습니다.

 

눈에 그림자가 짙어서 흰자위가 안보이는게 너무 에러가 돼버렸네요.

 

심지어 차안에서 찍었다!라는 게 티가 잘 안나네요 ㅎ

 

 

 

 

 

 

조금 더 과감하게!

 

더 타이트하게!

728x90
반응형